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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복과 꿈이있는 그곳 한림성심대학교 생활관입니다. 최고의 환경과 시설을 겸비한 한림성심대학교 생활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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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수 : 195 작성일 : 2025.07.10
2025-2학기 생활관 입사 공지 게시물 상세 정보
2025-2학기 생활관 입사 공지
작성자 생활관
내용 - 2025학년도2학기 성심생활관 입사신청 안내-



1.생활관 입사신청 기간: 2025. 07. 22(화) ~ 2025. 07. 27(일)



2.신청방법

순서:생활관홈페이지→신입생 입사신청(청색 새싹모양)선택,

재학생 입사신청(황색노트모양)선택→로그인→입사 신청란을 선택하여 작성

1)신입생ID:본인 수험번호, P/W:본인 주민등록번호 앞자리(예: 200123×)

재학생ID:본인 학번, P/W:본인 비밀번호)

2)제출서류:첨부서류를 스캔하거나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첨부 서류란에 저장

가.건강보험납입 확인서(건강보험료 금액 확인용):
보호자건강보험납입 확인서부모님 중 한 분건강보험료 최근1개월분
금액 확인. 영수증/고지서 가능.본인이 납입자인 경우 본인 것 제출
가능

나.주민등록 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(최근3개월 내 발급 분)


다.접수확인:재로그인하여 본인이 입력한 내용이 맞게 적혀 있으면
제출된 상태임
(접수가 안됐으면 작성란이 빈 란으로 보임)


3.생활관 합격자 발표: 2025. 07. 31(목), 17;00시 생활관 홈페이지
(3,4인실은 신청현황에 따라 임의배정 됩니다.)


4.기숙사비 납부

가.납부기간: 2025. 07. 31(목) ~ 08. 03(일)

나.기숙사 납입금: 949,000원(2인실), 774,000원(3인실),
610,000원(4인실),
(식대와 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으며2인실은 장애인실입니다)

다.납부방법:우리은행1005-101-023823 /예금주:한림성심대학교

라.입금인 형식 필수:학과+학년+본인이름(예:간호1홍길동)

마.기숙사비 납입 후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환불기간은
최대2개월까지 소요 될수 있음.

(합격자의 경우 기간 내 납부하지 않으면 차 순위 대기자에게 승계)

5.참고사항

가.재사기간 중 외박은 환불 사유에 미포함

나.입사일: 2025. 08. 30(토) ~ 08. 31(일)





한림성심대학교 성심생활관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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