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-2학기 생활관 입사 공지 | |
작성자 | 생활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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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 | - 2025학년도2학기 성심생활관 입사신청 안내-
1.생활관 입사신청 기간: 2025. 07. 22(화) ~ 2025. 07. 27(일) 2.신청방법 순서:생활관홈페이지→신입생 입사신청(청색 새싹모양)선택, 재학생 입사신청(황색노트모양)선택→로그인→입사 신청란을 선택하여 작성 1)신입생ID:본인 수험번호, P/W:본인 주민등록번호 앞자리(예: 200123×) 재학생ID:본인 학번, P/W:본인 비밀번호) 2)제출서류:첨부서류를 스캔하거나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첨부 서류란에 저장 가.건강보험납입 확인서(건강보험료 금액 확인용): 보호자건강보험납입 확인서부모님 중 한 분건강보험료 최근1개월분 금액 확인. 영수증/고지서 가능.본인이 납입자인 경우 본인 것 제출 가능 나.주민등록 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(최근3개월 내 발급 분) 다.접수확인:재로그인하여 본인이 입력한 내용이 맞게 적혀 있으면 제출된 상태임 (접수가 안됐으면 작성란이 빈 란으로 보임) 3.생활관 합격자 발표: 2025. 07. 31(목), 17;00시 생활관 홈페이지 (3,4인실은 신청현황에 따라 임의배정 됩니다.) 4.기숙사비 납부 가.납부기간: 2025. 07. 31(목) ~ 08. 03(일) 나.기숙사 납입금: 949,000원(2인실), 774,000원(3인실), 610,000원(4인실), (식대와 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으며2인실은 장애인실입니다) 다.납부방법:우리은행1005-101-023823 /예금주:한림성심대학교 라.입금인 형식 필수:학과+학년+본인이름(예:간호1홍길동) 마.기숙사비 납입 후 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환불기간은 최대2개월까지 소요 될수 있음. (합격자의 경우 기간 내 납부하지 않으면 차 순위 대기자에게 승계) 5.참고사항 가.재사기간 중 외박은 환불 사유에 미포함 나.입사일: 2025. 08. 30(토) ~ 08. 31(일) 한림성심대학교 성심생활관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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